자주 하는 질문들

선발 과정은 1차 서류접수,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모집기간(3월 16일 ~ 3월 31일)이 되면 지원접수 플랫폼을 통해 1차 접수를 해주시면 되며, 1차에 선발된 인원들에게
메일로 2차 면접 일정을 보내 드립니다. 최종 합격하신 분들은 메일을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집 기간: 3월 16일 ~ 3월 31일
- 최종선발명단 전달: 4월 9일
- 오리엔테이션: 4월 10일

전공자, 비전공자 구분하지 않고 함께하려고 하는 의지와 열정을 봅니다. 또한 되도록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신 분들을 선발하려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저희 운영진은 멋쟁이 사자처럼의 슬로건인 "기술적 장벽 때문에 생각을 표현하지 못한 비전공자분들과 감동의 순간을 만들어 가고 싶다"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고 비전공자 분들도 같이 배울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함께 하고자하는 열정과 의지가 있으시면 됩니다!

일주일에 최대 2~3번 정도 스터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해커톤 및 아이디어톤 등 꽤 바쁜 일정이 예상되기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의 지원을 권장합니다.

2020년도 멋쟁이사자처럼에서는 회비를 받지 않습니다.
다만, 행사나 다른 별도의 이벤트 참여시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참가비를 받을 예정입니다.

네. 1년 과정을 같이 따라와 주실 수 있으면 됩니다. (중간에 취직을 하는 경우에도 계속 활동해 주셔야합니다.)

멋쟁이 사자처럼은 함께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커뮤니티로써 전쟁터로 나갈 때 무기가 필요하듯이 개인 노트북은 필수 불가결입니다.
반드시 지참해주세요!

추후에 멤버 선발이 완료되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멋사 공식 일정으로 방학동안 다양한 대외 교류를 진행하기 위해 타 학교들과 협의 중에 있습니다.
추후에 일정 변동이 생길수도 있으나 방학 중에도 활동을 한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